버거킹 머쉬룸와퍼 세트와 만두 Foods/Restaurants

1. 점심 먹으러 간만에 버거킹을 갔는데 타이밍 맞춰 머쉬룸와퍼 단품을 세트로 업글하는 쿠폰이 카톡으로 와 있었다. 옳다꾸나 하면서 낼름 사용.

나는 사실 감튀를 별로 안 좋아하고 잘 먹지 않는데, 오늘 감튀는 금방 튀겨나와 뜨끈뜨끈하면서도 너무 짜지 않게 간이 되어 있어 겁나 맛있었다. 배불리 냠냠.

2. 
자기님이랑 동동거리면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맛보라고 하나 주심.ㅎ

신갈오거리에 보면 일품손만두,찐빵이라고 늘 김이 폴폴 올라오는 가게가 있다. 며칠 전엔 또 이름이 달랐는데 찐빵, 만두 파는건 같았다. 같은 주인인지는 알 수 없었다. 여튼 보면 늘 손님이 있었고 꽤 맛있어 보이길래 오늘 돌아오는 길에 들러서 고기왕만두랑 김밥이랑 새우만두랑 찐빵을 사 왔다. 

고기왕만두는 간이 적절해서 굳이 간장을 찍지 않아도 괜찮았고, 새우만두는 새우만 든 게 아니라 고기소가 함께 들어 있었다. 찐빵은 달달하니 우유같은 것과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요즘은 계속 우유에서 비린내를 맡고 있는지라 하나만 맛보고 나머지는 내일 아침에 커피랑 먹기로. 김밥은 가격이 저렴하고 내용물이 그리 튼실한 편은 아니었지만 밥이 맛있어서 잘 넘어갔다. 

한파주의보 발령되었는데 따뜻한 집에서 이거 먹으면서 노닥노닥.


덧글

  • 카에 2017/12/05 12:09 #

    신갈 롯데마트 뒤쪽에 가시면 두부 만들어 파는 집 있는데 거기 두부 맛있어요. 들르실 일 있으면 한 모 사서 드셔 보세요.

    강남대 주변은 만두 괜찮은 데가 없어요ㅠ
  • 알렉세이 2017/12/05 19:20 #

    앗앗. 신갈우체국 갔을 때 그 가게 봤던거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3 대표이글루

저작권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408613
6988
2364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