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힐튼호텔 레이크사이드 - 석식, 조식 Foods/Restaurants

힐튼호텔에서 숙박할 때 석식, 조식을 모두 호텔 내 부페 레스토랑인 레이크사이드에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석식부터.

이날은 마침 9000원이었나..에 카스맥주 무제한, 얼마에 다른 맥주 한 병 이런거랑 독일 요리 몇 가지 나오는 옥토버페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맥주 무제한에 눈이 멀어가지고 카스 무제한 신청. 정작 호텔 카운터 직원은 레이크사이드에서 맥주 무제한 행사하는거 모르더라구요. 물어보니까. 호텔이랑 레이크사이드랑은 소통이 안되는지. 

오니까 일단 공짜 물 한병. 챙겨둡니다. 다른곳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힐튼은 물이 짜서...

첫 접시. 스프는 토마토크림스프였는데 산미가 강해서 빵 찍어 냠냠. 독일요리라고 나온 것들은 대체로 어..음.. 그렇구나 하는 정도.

두번째 접시. 스지탕이었나 도가니탕이었나... 양갈비는 좀 탔는데 민트젤리 발라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질기더라. 독일식 소세지들은 대체로 염도가 매우 짰습니다.  

세번째 접시. 무화과와 얇은 햄과 메론은 좋은 조합이죠. 음식 중에서 제일 인상에 남았던 마 꿀절임과 수삼.

네 번째 접시. 마 꿀절임이랑 수삼은 맛있어서 더 퍼왔습니다. 정말이에요. 다른 음식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 그리씨니는 그냥 빵맛. 얇은 빵도 그냥 바삭한 얇은 빵. 잼은 잼.

다섯번째 접시. 라멘이었는데 주문하면 5분정도 뒤에 완성됩니다. 그냥 그랬어요.

여섯번째 접시. 슬슬 디저트. 

일곱번째 접시. 아이스크림. 물을 적당히 타지... 농도가..ㄷㄷ

여덟번째 접시. 디저트들이 대체로 공장제 느낌 나는데, 거기에 은은하게 냉장고 맛이 납니다. 정확히 말하면 냉장고 특유의 냄새 있잖아요? 그게 빵 안에 배어든 게 느껴지더라구요. 은은하게.

마무리는 커피. 아메리카노밖에 안됩니다. 2잔 마심...


다음날 조식.

물 대신 서버분들이 다니면서 커피를 한 잔씩 주십니다. 물론 아메리.

첫 접시. 잔에 담긴 건 아보카도와 바나나를 섞어 간 거라는데, 매우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흐음. 프렌치토스트는 빵이 두툼하던데 계란물 좀 더 담궈줬으면 빵이 촉촉 부들했었겠고요. 시리얼은 우유가 타이밍좋게 떨어짐.ㅠㅠ 햄과 치즈는 좋습니다.

두 번째 접시. 한 종류 있던 딤섬은 그냥 그렇고. 핫봉이 왜 조식에 나와있는지는 잘... 베이컨과 조식빵은 괜찮았습니다. 석식의 그 냉장고빵느낌도 없었고요. 국은 북어국인데 북어국맛입니다. 약간 간이 세더군요.

세 번째 접시. 오믈렛은 주문받고 3분 뒤. 부들하니 좋았습니다. 양 옆은 소스와 사워크림.

네 번째 접시. 노른자가 살아있는 계란 후라이. 나는 케찹 뿌리는 데 실패했을 뿐이고.

다섯번째 접시. 심기일전하여 다시 온갖 시리얼을 혼합한 것과 에그 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는 괜히 떠왔다 하는 후회.

마지막. 오렌지와 파인애플로 마무리

전체적으로 좀 아쉬운 부페. 가짓수도 적고 그닥 입이 가는 것도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조식이 석식보다는 나은 정도.

다음에는 현대호텔 부페로 가볼까.

덧글

  • Mirabell 2017/09/24 11:31 #

    조식이 석식보다 나은 뷔페라니... ㅠㅠ 그런데 위대하게 드셨군요. 저는 3접시 정도면 힘들어지던데 아직까지는 위에 탄력이 남아 있으신가 봅니다.. ㅎㅎ
  • 알렉세이 2017/09/25 12:07 #

    조금씩 담아서 그래요.'ㅅ')ㅋ
  • 코토네 2017/09/24 18:10 #

    제주도 연동의 밸류호텔제주에서는 조식이 한식뷔페식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식재료를 골라먹을 수 있더군요.
  • 알렉세이 2017/09/25 12:08 #

    한식뷔페는 잘 안보이던데. 뷔페의 장점은 골라먹는거지요. :)
  • 듀듀 2017/09/24 21:54 #

    핫핫 이게 그때 말씀하신 ㅋㅋ독일소세지이군요;;ㅎㅎㅎㅎ
    은은한 냉장고맛 ㅜ_ ㅜ)ㅋㅋ 마꿀절임은 맛있어 보입니다^^
  • 알렉세이 2017/09/25 12:08 #

    넵넵 그거에욥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3 대표이글루

저작권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87164
1567
2428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