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 Diary of the day

1. 어제는 전에 쓰던 폰에서 전화번호부와 사진을 추출하기 위해 삼성 서비스센터로 감. T월드 대리점에서는 일단 폰이 켜져 있어야 하고 수수료 5천원이 듬. 기사님이 좀 낑낑대긴 하셨는데(안의 단자가 쇼트먹었고 부품을 4년간 보관하는데 예비부품이 없다고 근데 내가 폰은 버려도 좋으니 사진과 전화번호부만 추출해 달라고 하자 한결 수월해 하심) 어찌어찌 전화번호부와 사진을 추출해 새 폰에 저장. 그것도 무료! 존나좋군?

2. 오면서는 맞은편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러 고기 베이크와 크림치즈 프레첼을 구입. 코스트코를 가기엔 너무 머니 아쉬운대로 트레이더스라도 가야지.ㅠㅠ 재미있던 것은 계산대에 보니 나랑 비슷한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았는지 코스트코 가방이 많이 보였다는 거.

 간만에 먹는 베이크. ㅎㅎ

프렛첼 안의 크림치즈는 어째 좀 달짝지근한게 설탕을 넣었나.ㄱ-

3. 공부한다는 것이 면죄부는 아니다. 흔히 '시험치는 게, 공부하는 게 무슨 벼슬이라고'라는 말이 있는데 그러지 않도록 주의. 또 주의. 

4. 내일은 다시 월요일이구나. 그래도 내일은 요리수업, 친구초청잔치 진행. 화요일은 학교 영어축제 진행. 이틀만 하면 수요일은 개교기념일, 목요일은 현충일, 금요일은 재량휴업일. 해서 5일이나 쉰다.


덧글

  • lian 2013/06/03 07:47 #

    우와 행사가 이것저것 많네요ㅎ
  • 알렉세이 2013/06/03 18:26 #

    예. 근데 좋은 행사에요.ㅋㅋ
  • 2013/06/03 10:5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6/03 18: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올시즌 2013/06/03 13:49 #

    오 황금 휴식기네요!
  • 알렉세이 2013/06/03 18:26 #

    골든위크! 근데 연가써야 한다능.
  • 토깽이 2013/06/04 23:42 #

    대용량을 판매하는 점이 코XXX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파는 메뉴도 비슷하군요.ㅎㅎ
  • 알렉세이 2013/06/04 23:53 #

    거의 비슷하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3 대표이글루

저작권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406613
6988
2364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