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 이불이 왔다아아아~ Diary of the day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기존의 이불이 좀 튿어져서, 극세사 이불을 새로 주문했습니다.

오늘 도착했는데 가벼운데다가 보들보들~ 아 완전 좋아요.

바로 매트리스 위에 패드랑 깔고 누우니 순간 수면상태 돌입~!(야)

으허허헣 너무 좋음.

따시기도 되게 따시구요.

덧글

  • 레드피쉬 2012/10/26 00:50 #

    아, 제 극세사이불도 보들보들한 느낌이 사라져서 다시 하나 살까 고민중입니다ㅎㅎ

    베개를 좀 구입했더니; 서민이 천민되었네요;;;ㅎㅎ
  • 알렉세이 2012/10/26 12:04 #

    처어어어언미이이이이인?

    이러시면안됩니다.=ㅅ=ㅋㅋㅋ
  • 모라토리엄 2012/10/26 00:58 #

    온돌방 뺨치는 바닥과 시너지를
  • 알렉세이 2012/10/26 12:04 #

    올ㅋ
  • 토드리 2012/10/26 01:13 #

    잠자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됬네요 ㅎㅅㅎ
  • 알렉세이 2012/10/26 12:08 #

    그럼요~ㅋㅋㅋ
  • 제이 2012/10/26 02:30 #

    벗어날수 없어라~ @_@
  • 알렉세이 2012/10/26 12:08 #

    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듬=ㅅ=
  • 래칫 2012/10/26 09:38 #

    극세사 좋죠

    저도 슬슬 간절기용 이불을 봉인하고 극세사를 꺼낼때가 된거같은데

    어마마마의 승인이 안떨어지네요;; ㅠㅠ
  • 알렉세이 2012/10/26 12:08 #

    사후결제 ㄱㄱㄱ
  • 래칫 2012/10/26 12:37 #

    아마 한번 빨고 주시려는거 같아서 그럴수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 lian 2012/10/26 14:24 #

    따뜻한겨울을 보내실수있겠네요ㅎ
  • 알렉세이 2012/10/26 14:54 #

    아흐~
  • 2012/10/28 02:0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10/28 13: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일반인 2012/10/31 14:50 #

    저도 극세사 홀릭에 빠졌는데 ㅋㅋㅋ

    근디 저희 오마니는 극세사 이불은 왜 다 꽃무늬를 사오시는걸까여 ㅡㅜ

    단색이 좋은데 말이죠

    잘때마다 화려한 색을 보고 잔다능 ㅋㅋ
  • 알렉세이 2012/10/31 16:46 #

    어머님 나이대쯤이면 꽃무늬 좋아하실 때 아니겠습니까? 소녀적 감성자극이랄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3 대표이글루

저작권위젯

통계 위젯 (화이트)

42160
1661
2370460